안녕오랜나 [634120] · MS 2015 · 쪽지

2019-05-26 00:53:20
조회수 824

<SKY 경제/경영 자소서 첨삭 모집>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22899841

연세대학교 경제학과 19학번,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에 재학중인 학생으로 구성된 '반.붙' 팀이 자소서 첨삭 과외를 진행합니다!


주변 친구들 중에서 학원에서 첨삭을 받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한 번에 10만원이라는 비용에 자소서 작성 시의 성격을 고려하면 굉장히 소모적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원서 접수 전까지 으로 자소서를 첨삭 받을 수 있는 과외를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들, 혹은 학원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내세울 수 있는 장점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역시 자소서의 첨삭 횟수에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자소서는 한 번에 작성되지 않고, 원서 접수 전까지 꾸준히 고쳐 나가야합니다. 이 과정에서 학원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도, 9월 달에 가면 전혀 다른 자소서를 제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끝까지 첨삭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객관성이 보장됩니다. 개인적으로 첨삭 과외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자소서는 개인의 성향이 많이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자소서의 형식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두 명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중립적인 입장에서 자소서를 바라보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에 대입을 경험했다는 점입니다. 대학 동기들과 입시에 관해 얘기를 나누며 최근 입시 트렌드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는 점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신입생들이 듣는 전공 수업을 들으며 최근 대학 공부에 필요한 역량도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트랙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붙' track)
대학 지원 컨설팅+생기부 분석을 통한 작성 아이디어 추천+ 무제한 자소서 첨삭+적합한 자소서 표현 정리+동일 학과 지원자 자소서 비교(선택사항)/ (35만원)


저희 '반.붙' 팀이 해당 학생과 만나 생기부 분석을 진행한 후, Sky 1차에 합격할 잠재력이 있는 학생만 추후 자소서 컨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미팅 비용은 8만원 입니다.

만일 스카이 1차에 모두 불합격할 시 자소서 컨설팅 비용을 해 드리겠습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부 19학번 재학
연세대학교 면접형 최종합격
연세대학교 활동우수형 최종합격
연세대학교 사회과학특기자 1차합격
고려대학교 학교추천 2 최종합격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19학번 재학
서울대학교 지역균형선발전형 최종합격
연세대학교 사회과학특기자 최종합격
연세대학교 활동우수형 최종합격
연세대학교 면접형 1차 합격
고려대학교 일반전형 1차 합격(면접 불참)


문의사항은 댓글 단 후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