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네농장주인 [748052] · MS 2017

2019-06-12 11:36:48
조회수 10,210

수능만점자 이희호여사 조롱으로 포털 난리났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130494

제가 쭉 읽어보니까


만약에 이명박 대통령 돌아가셨을때 잘 뒤졌다 뭐 이렇게 페북에 글 올린다면 그게 수능만점자든 아니든 이렇게 이슈 되었을까? 하면 저는 절대 아니라고 봐요. 


근데 이분이 보니까 옛날에 이희호 여사가 위독해서 아들인 김홍일 의원의 사망소식을 전하지 못했다는 기사에 굉장히 저급한 언어로 조롱했더군요. 무덤에서 구더기 나올 상상하니 기분좋다는둥... 사실 아무리 누가 싫어도 이런말을 하는 사람은 흔치 않죠. 거기다 페북에까지 공개적으로 쓰는 경우는 정말 드물긴 합니다. 


그리고 어제 페북에 이희호 여사는 살인범이기 때문에 똑같이 죽음을 느껴봐야 된다는 글을 또 썼던데,,,


물론 수능만점자가 공인도 아니고 언론이 어그로 끌려고(댓글 만개 넘어감) 기사 쓴건 문제 있다고 보는데, 이미 이름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알려진 사람이 페북에 저런 글 썼으면 어느정도 비난은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희호 여사의 가치관에 다 동의하지는 않지만 옛날에 여성들이 차별 많이 받았던건 사실이라서 그당시 여성운동 한것까지 무조건 비난하는건 너무 과하다고 봐요. 유승민 의원도 여성부의 취지는 좋았으나 요즘 시대에 변질되었기 때문에 폐지를 주장한거고요. 


현 시대 페.미 들의 행태를 보면 욕이 저절로 나오지만 이희호 여사가 살인범이라는건 가도 너무간거 같아요.. 문재인 진선미한테 쌍욕한다면 모를까... 아무리 평소 막말하는 자유한국당 의원이라도 고인에게 저런 조롱을 하지는 않죠.  그 대상이 이명박 대통령이었다고 해도 살인범이라거나 저런 식으로 저급하게 조롱했으면 비난 받았을겁니다.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