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병신들 천지네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26870992
영상만 봐도 자기 발언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걸 인지하고 있음
"헛소리가 나왔네요"
그리고 문제의 핵심은 직업비하임.
님들이 커서 무슨 일을 하던간에 세상에 필요없는 직업은 법을 어기는 직업 외에는 없음.
수학강사? 누군가는 필요로 함. 용접공? 당연히 누군가는 필요로 함.
사회에 필요한 일을 하는 사람을 7등급이면 그냥 용접이나 배워서 돈 버세요. 하는 말이 문제인거임.
의도야 어찌 되었던 듣는 사람이 기분 나쁘면 사과를 하는게 맞는거지 그걸 용접공분들 피해의식이 어쩌고 저쩌고..
눈팅만 하다가 니들 시민의식이 레전드라 올려봄. 반박환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1] 자료를 보고, 물음에 답하여라. 1. 다음은 위 영상에 달린 댓글의...
아무도 잘못 안했다고는 안함
까이는 정도가 정도를 넘어섰다는거지
야건 코지
이거지
몇몇분들은 잘못 안했다는데요 ㅋㅋ 그리고 누군가를 가르치는 강사가 저런말을 하면 학생들에게 더 파급력이 큽니다.
진정해
수학 7등급이랑 비교했다고 발끈하는 용접공들이야말로 7등급 무시하는거 아닌감?
위잉위잉 용접공'이나' 해야지
이나라고 안했어요
네 그 부분은 죄송합니다. 문제가 있었던 부분은 7등급 학생들은 노력을 안한 학생들이고 그런 학생들은 용접 배워야 해. 라는 말은 충분히 용접공분들에게 안좋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력 안한 학생은 용접공이 되는거라고 받아들여질만한 단어 선택과 문장이니깐요.
영상보시면 정황상 공부안해서 7등급 맞아놓고 나형 1등급이랑 동급이라는 헛소리하는 친구 일침놓는거라서 과장된 표현을 사용한걸 수 있는데 용접공분들이 무시당한걸로 주t.지능 수준 까내릴 정도면 저 정도는 간파하셨을꺼고, 그에 대응한다고 성희롱 등 갖가지 수준 떨어지는 행동을 하는 거 자체가ㅋ
밑에도 말했다싶이 어느쪽이 잘했다 이게 아니고요. 어느쪽이든 도 넘은 말이 잘못됐다는겁니다.
그리고 용접 배워서 호주가야지 라고 하셨지 용접공이나라는 말은 안하심 화나셔도 현실 왜곡 ㄴㄴ
그 발언하나 때문에 일반인이 모자이크없이 지상파 뉴스에나오고 실검 1위올라야 되나요? 그정도로 잘못한거임?
인강강사가 일반인이라고 생각함?
공인이라고 말씀하고 싶으신 건가요?
당연히 공인이죠.
공인의 기준은 다를 수 있지만 이번 일이 뉴스에서 공개처형 유도할 만큼 잘못했다고 보시나요?
네. 누군가를 가르치는 선생님 혹은 강사라는 직업은 미래의 시민들에게 미치는 파급력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람들이 더 많은 학생들을 가르치면 가르칠수록 현 사회에 뿌리깊게 박혀있는 '기술자 무시'가 더 강화될거라고 생각해서요.
강사라는 직업의 영향력은 인정하고 당연히 비난받을 발언을 하신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제 생각엔 그 비난의 강도가 너무 지나칩니다. 미디어는 그 긴 라이브 방송에서 몇초분량만 잘라내어, 맥락에 대한 고려없이 무비판적으로 강사 인성이 어쩌구 외모가 어쩌구 심지어 성희롱까지 유도하고 있어요
제가 공영방송 뉴스를 다 보진 않아서요. 그 부분에 대한 대답은 못드릴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래서 그 말 한마디 했다고 용접으로 아가리 지져야 한다느니 사창가나 가라느니 이런 비난 받는게 정당? 뉴스에서는 일개 개인을 얼굴 이름 목소리 그대로 내보내서 전국민이 물어뜯을 대상으로 만드는게 올바른거임?
아가리 사창가 이딴말 하는애들은 걔네 의식에 문제가 있는거고. 인강강사가 된 순간 일개 개인이라고 보기에는 큰 어려움이 있죠.
댓글러들 이제는 글쓴이 의도 파악도 안하고 자기마음대로 비난할 점을 생성해내는거냐ㄷㄷ..
주먹질을 할거면 목표물을 눈으로는 보고 휘둘러야지... 핀트가 완전히 다른데..
주t.는 실재로 사과문도 올렸지만 온갖 성희롱과 인격모독 등 만행을 저지른 용접공분들은 한마디 사과도 없다는 점. 자신이 기분 나쁘면 남도 기분 나쁘단건 중대 깔 지능수준이면 잘 아실 분들일텐데 사과안하시는거보면 용접공님들을 지지할 순 없죠
소수로 전체를 판단하는건 아닌거 같은데요.
소수가 아닌데요
그냥 웃어도 되는거죠? 그렇게 하시는 용접공분들을 몇분이나 아시고 한국에서 근무하시는 용접공 분들을 몇분이나 아세요?
아까보니 수험생인 척하면서 주t 성희롱한 페미 발견된 것 같은데... 용접공인 척하면서 분란 만들어내는 사람일 가능성도 배제하지 맙시다.
거의 조적조급이네 위에서는 몇몇분들 그랫다면서 몰아가고 ㅋㅋㅋㅋ 개역하네 ㅋㅋ
뭐라고 대답해줘야함? 몰아가는게 아니고 팩트만 얘기했을 뿐이고 소수가 아니라고 하길래 비율상 팩트 가져오라고 말한거고 저 사진에서도 다수라는 말은 없는데? 니가 이해 못한걸 남한테 탓하는게 역한거지..
아 그쪽 머리 속의 세상에서는 네이버에 댓글 단 사람들이 전부 용접 일 하시는 분들인가요?
고정관념 가지고 싸잡아서 비난해버리면 욕하시는 악플러들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져버립니다.
스스로의 감정 때문에 비판의 대상이 왜곡되지 않았으면해요.
지랄하네 양쪽 다 ㅉ
ㄹㅇㅋㅋ
실수하고 사과했는제도 아래를 용접해야된다 다리나벌려라 이딴말들어야됨
? 잘못안했다하는사람없음 ㅋㅋ
이 사이트엔 많던데요 ㅋㅋ 다들 맞는말아님? 이런분위기던데
여기 10분만 봐도 팩트인데 뭘 그리 잘못했냐는 사람 많아요 ㅋㅋ
아 드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