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님들아 글좀 봐주십시오.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3034335
오르비님들아
저는 오르비님들처럼 목표가 수능 만점이 아닙니다.
그냥 3 2 3 2 3 ( 언 수 외 근현대사 법과사회 - 문과 ) 만 바라는 상황입니다.
이정도 나올려면 지금부터 공부를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할까요?
현재 언어는 기출문제 풀고 있고(아직 EBS는 안봣습니다.)
수리는 미통기 인강 듣고 있고 수1 복습하고 있습니다.
외국어는 정말 문제입니다.
EBS 여태까지 본 적이 없습니다...구문 해석은 어느 정도만 가능합니다...
현재는 어법 인강 + 330제 (매일 15지문정도) 하고 있습니다.
이 상태면 어느 정도로 공부해야 평균 등급 2.5~3 초반 까지 맞을 수 있을까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가요..내년에 다시 준비해야 하나요?
상담해주실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나이는 조금 많습니다. 예비역 입니다. 과외나 단과 학원은 집안 사정상 다니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점공에서 갑자기 인원이 빠지는 이유는 뭔가요? 저는 삭제하려고 해도 안되던데......
닉대로 정말 목표가 인서울이시라면 남은기간 EBS만 반복해서 보시는게 등급 얻기 쉬울거 같네요. EBS풀어도 당연히 실력 늘구요, 지문연계는 덤입니다.
내년을 기약하지 마시구요 남은 10주동안 힘내서 해보세요
10주동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공부량이 확보가 된다는 가정 하에 간단하면서 빠른 길 말씀드리자면
언어: 비문학- 최진헌t 비문학 접근법 완강하고 교재 무한반복(그야말로 무한반복)
문학- 이성권t 개념어강의 들으면 좋은데 부담되시면 교재라도 사서 그야말로 무한반복
수리: 수능특강이랑 교과서 가져다놓고 수능때까지 무한반복하세요. 그리고 너무 많이봐서 지겨우시면 작년부터 올해 6,9까지 평가원 기출 무한반복하세요.
외국어: ebs 김찬휘t 적중 교재 서점에서 번호만 쓱쓱 적어오시는 식으로해서 그 부분만 열심히 보시구요. 구문강의 하나 정도는 보면 아주 좋은데.. 음 천일문 교재 사시고 강의는 아마 어둠의 경로에 많을테니 그거 무한반복하시고 ebs는 김찬휘t나 다른 분 찍은거 많이 보시고 수능완성 하나정도는 전부 다 보세요.
사탐: 사탐은 가능하면 인강하나 잡으시고 열심히 완강하시고 교재가 뜯어질 정도로 반복해서 보시면 승산있습니다
제가 인강은 사정상 어려울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도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