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학원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3687342
안녕하세요, 지방에서 독서실 독재 중인 문과 재수생입니다.
6월 모평이 끝나고나서부터 서울로 올라가서 독학학원을 다니려고 합니다. 날 더워지고 하다보니 루즈해질까봐라는 생각도 있고……. 괜히 또 이상한 길로 빠지지나 않을까 싶어서요.
질문을 요약하면,
1.지방 독재하는 사람이 6평 끝나고 서울 올라가서 독학학원 다니는 거 비효율적인가요?
2.들은 바로는 독학학원이 독학 뿐만 아니라 질문 받아주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셔서요. 그런 학원 어디 있나요?
3.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4.평가원 시험 성적표를 보나요? 작년 시험지 하나도 없고; 공인 인증서 뽑기에는 시간도 시간인지라 애매하네요 ㅜㅜ. 안보는 곳 있나요? 평가원 성적표 요구하면 올해 껄 들고가야할텐데, 그렇다면 20일을 또 기다려야하는지라 걱정이 좀 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 백환 고광수 이정일 수학 - 송준석 이승열 김범준 유명환 강호길 영어 -...
-
저 진짜 수학 개못하는데 조기 땐 김경한 쌤 들었었어용 김경한 쌤이랑 정병호 쌤...
-
국어 90, 수학 92인데 8반안에 가능할까요..??
-
선생님들 대체로 6평 끝나고 그 전보다 확실히 숙제 많이 내주시나요??
1. 최대한 빠를수록 좋을 것 같아요.
2. 있어요. 저는 목동 쪽에서 다녀요.(쪽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3. 학원비만 따지면 월 40들어요.
4. 성적표까지는 안 보시더라구요. 대략적인 성적만 알아도 무방하실 듯 하네요.
전 무지 비추... 지방에서 재종가려고 오시는거면 모르겠는데 독재학원 다니시려구 오는거면 저는 쌍수들고 비추에요 ..왜냐면 비용대비 너무 비효율적이에요.. 독재학원에 너무 환상가지지 마세요 저도 대치 목동 두군데 다녀보구 친구가 송파에 있는곳 다녀봤는데 걍 출석체크하는 독서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질문받아주는것두 걍 알바생이 받아주는 정도구 .. 와서 적응한다 분위기 맞네안맞네 하다보면 한달 훌쩍날리구 지방에서 올라오심 학원비만 40에 식비 학사비 뭐 이런거 다들텐데 진짜 그럴만한 가치 없다구봐요 차라리 동생한테 10만원주고 생활 관리해달라는게 더 나요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