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슈붕 [1140201] · MS 2022 · 쪽지

2022-10-08 01:26:39
조회수 5,686

노베 반수생 훈수 (성적표 첨부)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58695380



편의 상 말은 구어체로 하겠습니다. 오르비 뿐 아니라 인터넷 커뮤니티 통틀어 글을 처음 쓰는 것이라 두서가 없고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이라 읽기 싫으시다면 수학만은 꼭 읽어주세요..


본인은 7월 9일자로 잇올 다니면서 공부 시작했던 쌩노베 반수생.


9평 때 


 국어는 언매 개념이 안 되어 있어서 언어 35,36,38 틀렸고 독서론에 문학도 이비에스 준비가 안 되어 있어서 어부단가에서도 틀렸음. 지금은 실모에서 언매랑 문학 다 틀리진 않고, 월,장 클래스에 이감 오프 얹어서 공부 중. 원채 사소한 실수가 많은 편이어서 독서2+@로 틀려서 바탕, 이감 80 중후반에서 90 중 후반 진동이 어느 정도 있는 편. 지문 이해는 반응하며 하는데 선지판단에서 자꾸 잘못 읽는다던지 삑사리가 조금씩 나서 줄이려고 방법 찾는 중


 수학이 제일 문제인데 이게 오르지가 않음. 개념만으로 2등급이 나온다고들 주변에서 하길래 오르새T 개념에센스 4번 정도는 보고 기출을 다 풀 여력이 없어서 기출 100선 강좌만이라도 수강해서 필수기출을 거침. 근데 여기서 문제가 기출을 다 풀긴 하는데 남들이 말하는 기출분석을 토대로 문제를 풀어나간다라는 느낌은 명확하지 않음. 수학 제일 문제인 건 문제에서 포장되어 있는 개념을 봇겨내면 그 다음 계산을 해야 하는데 거기서 더 나아가지를 못햄. 고1 때부터 간접범위부터 차근차근 밟아오지 않았기에 12번에서도 근의공식이라던지 13번 삼각함수에서 할선정리? 처음 들어본 거였고, 특히 14번 확답형 ㄴ까지 다 구했는데 ㄷ에서 이게 뭔 말이지? 하면서 계산만 나오면 못 나아가고 턱턱 막힘. 지금 개념에센스랑 기출100선은 복습으로 계속 끼면서 드릴2 풀고 있고 10문제 중 7문제는 맞음. 시간은 한 문제 당 10분을 넘지 않는데 이래서 수학 과목은 내 정확한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를 모르고 무엇이 안 되어 있는지가 파악이 어려워서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 지도 모르겠음. 


영어 

그냥 워드마스터 하루에 day5씩 외우면서(휘발성이 강해서 그냥 많은 양을 다 외우지 않더라도 많이 봄) 검더텅 푼 지 한 달 정도 되니 더포를 시작으로 이번 평가원은 좀 쉽긴 했지만 고정 2는 나옴. 조정식t 1.5 듣고 성적을 더 올려야겠다라는 욕심은 없어서 유지 정도의 공부만 할 듯함.


탐구

작년에 털리고 올해 싹 바꿈. 실전에서 문제를 3번씩 푸는데 세사 마지막 풀이에서 고친 답들을 마킹지에 수정 안 해서 2 나옴. 고쳤다면 48에 1.. 이건 그렇다고 치고.. 동사는 다 맞음.


순공은 대강 하루에 10시간 내지 12시간 정도 나옵니다. 목표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주제 넘게도 1지망 고대 정외, 사학과로 잡고 2지망은 경희대 정외과입니다. 제가 수학을 어찌 해야 할 지 감히 잡히질 않습니다. 목표는 2등급 턱걸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