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희승 [1278273] · MS 2023 (수정됨) · 쪽지

2024-03-21 13:23:11
조회수 8,807

[권희승]생1 실모+개념 무료특강(+치킨)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67650128

(957.4K) [372]

권희승T 2023년 적중문항 정리.pdf

무료 특강 신청 링크 : https://forms.gle/sEnRQVg9LdgCUyT66


안녕하세요, 생1 강사 권희승T입니다.


다음 주 목요일에 3월 학력평가가 있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고3이 되어서 처음으로 보는 모의고사다 보니 많이 긴장한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그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오르비 학원에서 생1 3월 학평을 대비시켜드리는 무료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최대한 효율적으로 좋은 성적을 받게 해드릴 수 있을까 정말 많이 고민을 한 끝에 결정한 특강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퀄리티 자체제작 모의고사 1회분을 실전처럼 30분 동안 응시한 이후, 주요 문항 해설

2. 생1의 전범위를 빠르게 핵심적인 부분만 짚어줘서 비유전 문항에서 실수 없도록 개념 정립하기

3. 특강 수업이 끝나고 나서 추가로 연습할 자체제작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을 더 제공

4. 필요한 학생 분들께 1대1 개별 학습 상담 


아마 이 글을 통해 저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저는 강남D재종 학원에서 실모 출제 팀장으로 일을 하고 있고, 생1 출제만 4년차가 되었습니다.


또한 작년부터 Team DIVE에서 주간지와 실전 모의고사 제작을 총괄했고, 오르비 커뮤니티에서 제가 제작한 실모를 배포하여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제가 적중한 문항들 일부와, 작년 학생들이 남긴 후기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른 적중 문항은 PDF로 따로 첨부하겠습니다!)









후기는 정말 많지만 5절까지만 하겠습니다...


저만의 출제 노하우 및 저희 팀의 꼼꼼한 검수로, 항상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모의고사를 제공해왔고, 이번 3월 학평 대비로 선보이는 모의고사 역시 자신 있습니다.


3월 학평 생1의 난이도가 어떤지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해서, 왜 이렇게까지 각 잡고 하는지 궁금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사실 저도 그 의견에 동의합니다. (어쩌다보니 3월 학평에 미쳐버린 강사가 되었네요)


결론만 놓고 보면, 전통적으로 3월 학평 과학탐구는 수능에 비해 많이 쉬운 난이도로 출제됩니다. 올해도 그 경향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거로 예상하기 때문에 이번 특강을 통해 저는 3월 뿐만 아니라 나아가 수능까지 도움이 될 강의를 하고 싶습니다. 그에 따라 난이도 스포를 하진 않겠지만, 제 특강에서 응시할 모의고사가 올해 3월 학평보다 분명 "얻어갈 것"은 훨씬 더 많을 거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특강에서 복습용 모의고사, 해설, 전범위의 핵심 포인트를 짚은 개념을 모아놓은 교재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교재는 수능까지 참고할 수 있는 교재로 구성했기 때문에, 이번 3월 학평을 목표로 하지 않는 생1러들(특히 N수생)도 도움 정말 많이 될 겁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본론으로 특강 일정, 수강 대상, 특강에 오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강 일정]

2024년 3월 25일(월) 오후 6시 30분 ~ 오후 10시

수업 장소 : 오르비학원 (학원 위치는 "강남구 삼성로 61길 15"입니다.)

비대면 라이브로도 진행하니 거리 등 사정상 학원으로 못 오시는 분들은 비대면으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대신 비대면 라이브의 경우, 금요일(22일)까지 신청해주셔야 안전빵으로 월욜까지 교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수업 구성 : 실전 모의고사 1회분 응시, 주요 문항 해설 강의, 생1 전범위 핵심 Point Review


[수강 대상]

1. 수능 생명과학1을 대비하는 수험생

2. 3월 학평 전에 생1 실모를 현장감 있게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 누구나 (고3, N수 등)

3. 생1 전범위에서 중요 포인트를 빠르게 복습해보고 싶은 학생

4. 현재 실력 상태를 점검해보고 싶은 학생

입니다.


[특강에 오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

1. 비대면 라이브 학생 포함 제 특강을 들은 모든 분들께 추가 실전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당연한 거지만 특강에서 진행하는 모의고사급의 퀄리티입니다.) [정리하면 총 2회분의 실모 제공]


2. 대면 응시자 중 

1등 : 황올 치킨 + 교재비 페이백(실모+교재비는 10,000원입니다!)

2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교재비 페이백

3등 : 교재비 페이백 

을 드릴 예정입니다. 


3. 대면, 비대면 모든 수강생 분들 중 오르비에 후기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리겠습니다! (1~3등도 참여 가능)


4. 개별 상담 가능 : 필요한 학생 한해 생1 관련 학습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특강 당일 수업 끝나고 가능하고, 이후 개별적으로 필요하시면 따로 시간 맞춰서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이번 특강에서 생1 실력을 한층 더 올려보고 싶으시면 저와 함께하시죠!!


무료 특강 신청 링크 : https://forms.gle/sEnRQVg9LdgCUyT66


+지난번 게시글에 유전 문제 문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https://orbi.kr/00067645740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