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평가로 변별을 시도하려는 선생이 가장 노이해임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68002378
애초에 수행평가 도입 취지를 잘 이해 못하는 듯
수행평가는 애초에 학생들이 공부만 하니까 말도 없이
그거 막고 활동도 해보라는 취지로 도입한 건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 문과인데 한국지리랑 사회문화 문제집좀 추천해주세요!! 학교수업은 수특으로...
-
신간 나와따리^0^♪ 43
옯-하! 짱르비입니다^_^! 열심히 달리고 달려서 드디어 신간들이 또 또 나와떠요...
-
하이하이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쬬 나왔다 나왔다 책이! 드...디어~~!> 오늘...
-
안녕하세요, 짱르비북스예요! 여러분 드디어!!!! 물리2의 갈증 해소!!...
이거 ㄹㅇ 근데 시험이 쉬우면 또 어쩔 수는 없죠
원래 시험으로 변별해야하는건데 수행평가 변별은 상식 밖이고 본질을 잊은거임 애초에 절평인데
이미 중간고사춘제를 제대로 못해서 그걸로 변별을 실패한 시점에서
변별은 해야하니까 나온 궁여지책
그럼 기말 때 변별하지 참… 하
기말때까지 끌면 기회가 그때 한번이라 그때 변별 실패하면 진짜 큰일나니까 쫄리나보죠.
최악의 상황은 변별을 못하는거고
차악의 상황이 변별을 이상하게 하는거임
교사한테 뭘바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