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고문 [160699] · MS 2006 · 쪽지

2011-02-01 17:45:54
조회수 3,694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 합격하신 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정시로 합격하신 분들 꼭 읽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m.orbi.kr/000752526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10학번 패기반 선배입니다.

(경영대는 패기, 길벗, 한빛, 백두 이렇게 네 반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름 순(빠른 순서로 패기, 길벗, 한빛, 백두 순입니다.)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우선,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 합격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기나긴 수험기간의 노력과 성과물을 인정받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맛보게 된 것 역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작년 이맘때쯤 합격을 알리는 창을 보고 어찌나 즐거운지 소리도 지르고 궁극에 다다른 기쁨도 온몸으로 느끼곤 했었죠.

지금 그러한 감정을 느끼고 있으실 합격생 여러분이 부럽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것은 정시 신환회 일정 때문입니다.

(신환회란 신입생 환영회의 준말로써 신입생 여러분과 선배들이 만나서 우애도 나누고 가볍게 술도 한잔하게 되는 그런 자리입니다.)

경영대는 정시신환회를 반별로 진행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네반 모두 거의 일정이 비슷할 듯 합니다.

그런데 합격자 등록이 완료되는 시기까지 신입생 여러분께 연락을 취할 방법이 없고

나중에 합격자 등록이 완료되는 시기부터 정시 신환회까지 기간이 촉박하다 보니

이렇게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경영대의 패기, 길벗, 한빛, 백두 네 반 모두 2월 11일 아니면 2월 12일에 정시 신환회를 하게 될거에요.

정시로 합격하신 분들 중 정시 신환회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이 즈음해서는 일정을 비워두세요.

아마 네 반 신입생 담당하는 선배 분들이 연락이 갈거니까 구체적인 날짜는 그 때 들으시면 될거구요.

만약 패기반이라면 신환회 때 보도록 하고 설령 다른 반이라도 새터(새내기 배움터의 준말) 때 뵙도록 할게요

그럼 다시 한번 합격 하신거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p.s. 혹시 성이 강, 고 등 김보다 사전 순으로 더 빠른 분들이나 김씨지만 이름이 빠른 (예:김ㄱ, 김ㄴ)분들 중

궁금하신 거 있으신 분들 쪽지주세요.

개인적으로 연락처도 교환해도 되구요.ㅎ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